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화결제

서비스안내 효성CMS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전화결제

전화결제란?
전화결제는 회원의 유선전화 가입정보로 결제를 한 후
통신요금에 합산 청구되는 방식의 결제수단입니다.

매월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인 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전화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높은 수납률, 안정적인 자금운용이 가능합니다.

개요도

서비스 특징

  • - 승인확인 SMS 문자 메세지 발송(무료)
    - 이용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아이디 사용이 가능하며 업무 효율성 증대
    -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지원
    -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별도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매없이 인터넷망을 통해 일정비용만 내고 빌려 쓸 수 있는 서비스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_01_이미지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_02_이미지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우편 접수 가능)

step_03_이미지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step_04_이미지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step_05_이미지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오픈

심사 후 서비스 이용 가능

step_05_이미지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step_05_이미지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