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T서비스

업종별안내 효성CMS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IT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스템, 컨텐츠, 통신, 기타 등
IT업종을 위한 자동이체 서비스

IT서비스 CMS는 매월 발생하는 관리비, 사용료 등을 고객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출금하여 자동 입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직접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자동이체 동의서 신청으로
매월 자동출금되며 고객은 무통장입금, 지로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효성CM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모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고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대상업종
  • 소프트웨어 : 회계장부대행수수료, 원격지원 서비스요금 등 프로그램사용료
  • 시스템 : 시스템 유지료, 컴퓨터 유지보수료
  • 컨텐츠 : 온라인정보제공업
  • 호스팅 :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호스팅 비용
  • 통신 : 1566, 1577, 1588, 1688, 1544 전화번호 사용료, 인터넷전화 통신료,
    영상통화상품권, 부가통화상품권 대금, 국제/인터넷 전화 이용료, 부가통신, 회선료 SMS 문자이용료
  • 교육서비스 : 화상학습, 온라인교육, 인터넷강의, 취미/특기관련 수강료,
    도서대여료, 교육컨설팅
이용가능결제수단
  • ㆍCMS계좌이체
  • ㆍ신용카드결제
  • ㆍ휴대전화결제
  • ㆍ유선전화결제
  • ㆍ기부금영수증

도입효과 및 가이드

아이콘 고객만족

관리비,이용료,회비 등
납부의 불편함 해소

아이콘 현금흐름개선

적기에 최저비용 으로
자동수금

아이콘 자금계획 용이

정기적이고 규칙
적인 자금수납

아이콘 수납비용절감

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
제반 비용 절감 효과

아이콘 정기 고객 장기유지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

도입가이드

1. 회원으로부터 계좌정보 취득

자동이체신청서를 통하여 회원의 자동이체 결제정보 및 실명정보를 회원 동의하에 취득.

2. 자동이제 결제정보 등록

회원으로부타 취득한 자동이체 정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3. 결제신청

회원정보 등록을 마친 회원이게 약정된 날짜에 맞게 당월 회비 및 후원금을 은행 및 통신회사에 청구하는 절차.

4. 결제 및 정산

청구 받은 데이터를 전송하여 회원의 계좌 및 통신 요금에서 청구한 금액만큼 결제 후 관리계좌로 입금.

효성CMS의특징

Compass Pro
편리성 Convenience

- 은행에 가실 필요 없이 PC만으로 CMS가입 업무처리가 가능.
-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아는 분은 누구나 CMS프로그램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
- 모든 인터넷 수납업무가 온라인상에서 처리되어 업무시간이 대폭 절감.

Compass Pro
경제성 Economy

- 1회 가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음.
- 월정액제로 부담이 없음.

Compass Pro
보안성 Security

- 고객사의 결제정보가 PKI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개인정보 보안성 보장.
- 인터넷뱅킹 수준의 보안으로 안삼하고 이용.
- 효성그룹의 금융전문 IT기업인 효성에프엠에스(주)에서 운영.

효성CMS프로그램 특징

따로 계좌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보고서 양식대로 출력할 수 있고
납입증명서 등의 회계자료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외부 감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DB 엑셀변환
  • 미인출시 재인출
  • 자료 다운로드 기능
  • 관리자 동시접속
  • 담당자별 개별아이디
  •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
  • 고객정보 신속 검색/정렬
  • 업로드 기능 지원
  • ASP서비스 방식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_01_이미지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_02_이미지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우편 접수 가능)

step_03_이미지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step_04_이미지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step_05_이미지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오픈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심사 후 서비스 이용 가능

step_05_이미지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step_05_이미지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